상단배너

전체on CADRA SOLIDWORKS SolidCAM 머신비전
글쓰기
[CADRA] [프로그램]대창단조
2015-06-03 15:09:53 / 3162

     

 

 

DCF OCS(DCF One-Click System)을 통한 설계 시간 5% 단축!

  

 

CADRA 고객인 대창단조는 중장비 하부주행체 제품을 생산하는 국내 제일의 기술을 가진 기업입니다. 이러한 하주부행체 제품을 관한 모든 설계를 CADRA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설계자들의 설계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한 방안을 요청하셨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당사는 설계 담당자에게 필요한 표제란 및 단조 공차표, 열처리표, 각 형상에 대한 밀림 치수 및 형어긋남 치수를 테이블화하는 프로그램(DCF One-Click System : DCF OCS)을 개발하여 필요한 모든 수식을 One-Click 방식으로 처리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DCF OCS을 통하여 단순한 공차 및 열처리표의 수치 값 변경 및 표제란 생성의 반복 작업에서 벗어나게끔 해주었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모든 설계자들이 이러한 DCF OCS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설계 시간을 단축하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업무 향사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명 : 대창단조㈜

프로그램명 : DCF One-Click-System – DCF OCS

사용 용도 : 표제란 생성 및 글자 크기 자동 변경, 단조 공차 및 일반 공차표 생성 및 수치 변경

이용약관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사이트맵

주소 : 부산광역시 북구 백양대로 1050번가길 12 (구포동, 부강빌딩)

대표전화 : 051-338-0585

FAX : 051-338-0588

COPYRIGHT(c) 2014. (주)캐드정보기술 ALL RIGHTS RESERVED